🍹 지디의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
갤럭시코퍼레이션이 개최한 갤럭시 로봇 나이트(Galaxy Robot Night) 로봇 앨리스와 함께한 특별한 경험

https://news.nate.com/view/20250402n03709
🥃 하이볼, 지디의 새로운 예술적 도전
8년 만의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Übermensch IN KOREA)」**와 함께 돌아온 **지드래곤(G-DRAGON)**이 이번에는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과 스타일을 담아낸 특별한 하이볼을 선보였습니다.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PEACEMINUSONE Highball)’은 그의 브랜드 IP를 담은 새로운 주류로, 아직 정확한 맛과 상세 정보는 베일에 가려져 있습니다.
“지디의 취향과 감성이 들어간 하이볼은 과연 어떤 맛일까요?”
500㎖ 캔으로 출시된 이 하이볼은 4.5도의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지만, 그 이상의 구체적인 맛이나 레시피는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습니다.
🤖 미래를 맛보다, 하이볼을 서빙하는 AI로봇 '앨리스'
이 특별한 하이볼이 처음 등장한 장소는 바로 지난달 30일 서울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열린 ‘갤럭시 로봇 나이트(Galaxy Robot Night)’ 행사장입니다.
여기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하이볼을 전달하는 존재였습니다. 바로, **인터랙션 기능을 가진 인공지능 로봇 ‘앨리스(Alice)’**였는데요. 앨리스는 단순히 하이볼을 나르는 역할을 넘어, 참석자의 목소리와 움직임을 인식하여 그에 맞게 움직이며 하이볼을 나눠주는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참석자들은 로봇과 교감하며 이색적인 체험을 즐겼고, 미래적이고 혁신적인 분위기 속에서 하이볼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 지디 하이볼 인증샷 열풍, SNS를 달구다
이날 행사에서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을 경험한 참석자들은 다양한 인증샷을 남기며, 빠르게 SNS에 공유했습니다. 이 인증샷 열풍은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하이볼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지드래곤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담긴 캔의 외관과 로봇 앨리스의 독특한 퍼포먼스는 팬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경험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출시는 지드래곤이 음악과 패션을 넘어, 브랜드를 활용한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의 예술적인 감성이 음료로 어떻게 표현될지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